동탄복지포럼(대표 진석범)이 오는 17일 오후 2시 동탄 나래울 종합사회복지관 3층 세미나실1에서 [학교폭력으로부터 우리 동탄 아이 지키기 : 학교폭력의 변화와 근절을 위한 교육공동체로서 지역사회의 역할과 과제]의 주제로 포럼을 개최한다.
동탄복지포럼은 비영리민간단체로 지역사회의 다양한 복지욕구와 사회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여 보편적 복지를 실현하고 더 행복하고 더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됐다.
오는 17일 열리는 포럼에서는 학교폭력 전문 장학사와, 우리 아이의 안전을 위협하는 학교폭력을 근절하기 위한 지역사회의 역할에 대해 함께 논의한다.
이 날 진석범 동탄복지포럼 대표가 좌장으로 활동하고, 최우성 수원교육지원청 학교폭력전담 장학사가 주제 발표를 한다. 주제 발표 후 이원영 화성오산위(WEE)센터 실장, 최 웅 전)한국학교사회복지사 협회 회장, 조윤정 화성오산교육지원청 학교폭력대책심의 전문위원과 이은실 학부모와 함께 토론을 진행한다.
학부모, 상담교사, 학교사회복지사 및 학교폭력예방에 관심 있는 지역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. 아래 첨부된 링크와 포스터 상의 QR코드를 통해 사전참가신청 할 수 있다. 또한 당일 현장 등록 후 참석도 가능하다.
참가신청링크 : https://forms.gle/5cDZYhKy8pUoqW2Q7
동탄복지포럼은 향후 교통, 부동산, 교육, 복지 등 지역사회에서 관심있는 다양한 주제를 선정하여 매월 포럼을 개최한다. 매월 열리는 포럼은 전문가, 시민과 함께 지역문제를 공론화하고 문제해결과 대안을 찾는다.
미담플러스 박상희 기자 |